여행이 끝날때 즈음에 항상 쇼핑이랑 선물을 뭘 사가야 하나 고민이 되시죠? 오늘은 방콕에서 반드시 사와야 하는 선물 추천템 Top 3 골라 드립니다. 아무 고민 없이 이것만 사가셔도 센스있다는 소리 들을 수 있으실겁니다! |
안녕하세요 lifelog입니다.
오늘은 태국 방콕에 놀러가셨을 때 꼭 구매하셔야 하는 간식 선물 목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국 방콕 선물 추천 음식 : 태국 왕실 꿀
가격 : 튜브형 115g 40-50바트 = 1,500 ~ 1,880 원
주요 판매처 : 빅씨 마트
태국 왕실은 1954년부터 태국 전역의 꿀을 시식하고 평가하여, 그 품질이 우수한 꿀을 왕실 인정 꿀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태국 왕실에서 직접 관리하고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보니 그 퀄리티는 믿을만 하겠죠?
품질 외에도 제품자체가 튜브 형태여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다량으로 구매해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꿀은 여러 곳에 쓰일 수 있는 것이니깐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아이템이라서 선물로 뿌리기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콕가시면 아마 일본 돈키호테를 들리는 것처럼 빅씨마트는 꼭 들리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빅씨마트에서 정말 쌓아놓고 판다고 하니깐요, 빅씨마트 들릴 일 있으시면 꼭 득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1) 국내에서는 5개가 39,150원에 팔리고 있네요. 이렇게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거보니 태국에서 사는게 훨씬 이득이겠죠?
참고 2) 꿀은 tax refund가 안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마트에서 장 보실 때 참고해주세요!
참고 3) 꿀의 향이나 맛이 자기주장이 강해서 요리에 쓰기에는 약간 호불호가 갈리지만 요거트 같은 곳에 섞어먹기는 딱이라고 합니다!
태국 방콕 선물 추천 음식 2 : 김과자 빅롤 타오케노이
가격 : 3개입 20밧 = 755원 정도
주요 판매처 : 각종 마트 및 편의점
캐릭터만 보면 중국과자인것 같지만 100% 태국 제품입니다.
초록색 포장이랑 빨간색 포장이 있는데 빨간색 포장이 매콤달콤한 맛입니다. 그 맛 때문에 완전 맥주 안주 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식감이 엄청 바삭바삭해서 아그작 먹는 맛도 있습니다.
워낙 국민 간식이어서 편의점에서도 쉽게 살 수 있고 편의점이라고 특별히 비싸지 않다고 합니다.
김에 양념만 해놓은 수준이라 칼로리도 한 개당 11kcal로 매우 낮다는게 아주 큰 장점입니다.
이제 맥주 안주 고민하지 마시고 태국에서 빅롤 쟁여오세요!
참고 1) 김은 한국에서 수입해서 쓴다고 합니다. 많이 먹을수록 애국자가 될 수 있습니다!
참고 2) 엑소 규현이 빅롤 광고 모델을 한 적이 있다네요! 지금은 NCT가 그 바톤을 이어받았다고 합니다.
참고 3) 우리나라에서도 팔지만 24개를 14,97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태국 방콕 선물 추천 음식 3 : 마이츄이 젤리
가격 : 67g 19개입 18밧 = 720원 정도
주요 판매처 : 각종 마트 및 편의점
마이츄이 젤리는 마이쭈와 멜랑카우 그 사이의 식감을 갖고 있는 젤리입니다. 젤리라고는 하지만 묘하게 고급진 맛으로도 유명합니다.
다양한 맛이 있는데 한국인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맛은 옥수수랑 밀크티 맛이라고 합니다.
맛은 옥수수맛인데 고소한 것이 누룽지 맛도 난다는 사람도 있네요.
마이츄이 젤리도 다른 추천 간식들과 같이 고메마트나 빅C마트에서 흔하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앉은 자리에서 한 봉지까면 한번에 다 먹을만큼 중독성 있는 맛이라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참고 1) 우리나라에서도 팔지만 100개를 8,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태국 방콕에 놀러 갔을 때 꼭 구매하셔야 하는 간식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기에 나온 선물들 꼭 구매해보셔서 가성비 넘치는 선물도 하시고 센스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